Outlook Spotlight

호치민 밤문화 가라오케 클럽 가격 예약 한큐에

베트남 밤문화 중 최고로 일컫어지는 호치민 밤문화의 종류는 가라오케, 클럽이 있습니다.

호치민 밤문화 가라오케 클럽
info_icon

호치민은 다양한 밤문화 종류가 존재하는데요, 태국과 가장 많이 비교되는 밤문화이지만

태국 밤문화와는 영역 자체가 달라 비교하기 어려운 호치민 밤문화만의 장점이 있습니다.

Advertisement

베트남 밤문화 중 최고로 일컫어지는 호치민 밤문화의 종류는 가라오케, 클럽이 있습니다.

호치민 가라오케 

호치민 가라오케 는 로컬가라오케와 한인가라오케가 존재합니다. 한인가라오케의 수질은 대부분 비슷하지만 가장 장사가 잘되고 대형 업소를 다니는것이 정답이구요 호치민 로컬가라오케의 경우 수질이 나뉘어 집니다. 술값은 비슷비슷하지만 티씨와 마담팁에서 차이가 많이 나게 됩니다. 남자들의 여행이라면 당연히 호치민 가라오케 가격에 대해 궁금해 할텐데요 호치민 한인가라오케의 경우 1세트(소주4병 또는 양주1병) 400만동 마담웨이터팁 80만동 꽁가이팁 50만동(애프터 나가면 380만동)으로 마무리 됩니다. 

호치민 로컬가라의 경우 세트개념이 없이 마시는데로 보통 가격이 매겨집니다. 룸티는 보통 80만동에서 100만동 과일안주50만동에서80만동 맥주 한캔 5만동에서 8만동 이렇게 하나하나 사용에 따라 가격이 매겨지는 시스템입니다. 마담팁 100만동, 웨이터팁 50만동, 꽁가이는 기본 100만동(애프터시 추가로 숏탐400만동에서 600만동, 롱탐 800만동에서 1200만동)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확실히 주대는 비슷하게 나올 수 있으나 여자종업원과 함께 노는 티씨부분에서 차이가 많이 나게 됩니다. 한인과 로컬의 큰 구별점은 복장과 하드함 차이입니다. 한인은 캐쥬얼하거나 평범한 복장인데 비해 로컬은 시스루 복장이나 홀복이 대부분입니다. 과감한 의상이라 보기에도 좋죠 그리고 수위는 한인의 경우 조용조용합니다 안에서 하드하게 놀 수 없습니다. 로컬은 팁에 따라서 얼마든지 하드하게 놀 수 있는 곳입니다. 가장 유명한 호치민 로컬가라오케로는 보스가라오케가 있습니다. 

한인이던 로컬이던 호치민 가라오케 는 대부분 1군과 3군에 밀집해 있으며 가라오케의 종류는 수백곳에 달할정도로 그 종류가 상당히 많습니다. 공통점으로는 언어적인 소통에 기대를 절대 하면 안되며 로컬은 특히나 영어 또한 대부분 불가능하고 중국어가 가능한 애들이 몇몇 있습니다. 따라서 몸의 대화를 시전해야 하며 언어로 대화를 시도하는것은 어리석은 일이라 생각합니다. 출근 시간은 한인의 경우 6시부터 출석체크를 하는것이 좋으며 로컬은 7시 정도를 추천합니다. 호치민 가라오케 는 예약이 필수입니다.  

info_icon

호치민 클럽 

호치민 클럽은 예전의 러쉬, 엔비, 카쇼등 다양한 클럽이 있었으나 이제는 대부분 문을 닫고 카쇼의 운영사인 황안린 그룹에서 호치민 클럽을 주도적으로 이끌어간다 보시면 됩니다. 호치민 유명한 클럽을 소개해드리자면 아트모스, 로코컴플렉스, 롤라, 지온스카이라운지, 디스트릭케이, 도리도리 등이 있습니다. 클럽에는 호치민에서 난다 긴다 하는 미모의 여자들이 있으며 모델들 또한 상당히 많이 방문합니다. 하지만 한국과 다르게 대부분 남자 여자 혼성으로 오는 경우가 많으며 팁을 주고 클럽내 모델 여자들을 고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점과 한국클럽이 다른 부분입니다. 호치민 클럽은 보통 기본 주대 50만원 정도 부터 생각하면 되고 풍선의 유무로 가격 차이가 많이 나게 됩니다. 로코, 롤라 등은 풍선 이벤트를 할때가 많아 괜찬지만 아트모스 같은 경우는 호치민 최고 클럽인 만큼 가격 또한 상당히 비싸고 주말에는 고액테이블 배팅이 있을정도로 돈많은 사람들의 베팅이 난무한곳입니다. 따라서 자신있다 하시는 분들은 아트모스로 가시면 되고 적당한 가격에 재미있게 놀고 싶다 싶으면 로코, 지온스카이, 도리도리를 추천드립니다.  

호치민 아트모스, 로꼬, 지온스카이, 도리도리는 전부 1군에 위치해있으며 예약해야만 입장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탠딩은 없으며 스탠딩 테이블은 있습니다. 따라서 무조건 테이블을 잡아야 합니다. 호치민 클럽 예약 하기  

호치민 클럽은 또한 팁과 부가가치세가 메뉴가격에서 15~20%가 차지 되기 때문에 이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하지만 호치민에서 풍선을 하지 않는다면 보통 100만원 이내에서 충분히 재미있게 놀 수 있습니다. 요즘 가장 핫한 클럽을 꼽자면 로꼬 컴플랙스와 도리도리입니다. 로꼬는 20대 베트남 사람들이 가장 많이 놀러오는곳이며 도리도리는 20대에서 가장 핫한 라운지 펍입니다. 일반인들이 가장 많은 곳이기도 하며 꾸미고 놀기 좋아하는 베트남 여자들이 가장 많이 자주 오는곳입니다. 실제로 로컬 고급 가라오케 여자들도 휴무날 놀러오는곳이기도 하니 꿀단지에서 로얄젤리를 건지실 수도 있습니다.  

호치민 밤문화 정리 

호치민 밤문화 는 가라오케, 클럽, 변마, 이발소 등 다양합니다. 가볍게 스낵으로 즐기기 위해서는 호치민 린체리가 가장 유명하며 외모도 가장 우수합니다. 다음으로는 푸미흥 애플팬이 유명했으나 현재는 세가 많이 죽었습니다. 손마무리는 풍투이, 딸기, 체온 스파 등이 유명하며, 이발소는 로얄, 훈이네, 서울, 888 등이 존재합니다. 호치민 밤문화는 다양한 장르가 존재하기 때문에 무엇을 원하는지 알고 움직이는것이 좋습니다. 여행비용에 제한없이 무조건 재미만 추구한다면 호치민 로컬가라오케가 가장 재미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호치민 에코걸을 찾는분들이 많지만 대부분의 여행객들이 접하게 되는 에코걸은 한인가라오케에 있는 애들인 경우가 대다수입니다. 그외 고급 에코걸들은 실제 비용이 2000만동에 육박할 정도로 상당히 고가인편이 대부분입니다. 또한 여행객들과의 접점도 보통 없는것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호치민 에코걸을 찾는다면 효율적으로 생각해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호치민 밤문화는 다양한 만큼 얼마나 비용을 지불하고 어떤사람을 찾아 노느냐에 따라 천차만별로 나뉘게 됩니다. 따라서 호치민밤문화 예약 텔레그램 옆 링크를 클릭하면 바로 텔레그램으로 연결됩니다. 호치민에 대한 많은 정보를 찾기위해서는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더 상세하게 정리되어 있으니 참고하면 됩니다 

Disclaimer: The above is a sponsored post, the views expressed are those of the sponsor/author and do not represent the stand and views of Outlook Editori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