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tlook Spotlight

스포츠스포츠 중계사이트 제이TV 가 대한민국 스포츠 중계 1등인 이유

130만 가구가 감소2023년 2/4분기에 전통적인 케이블 또는 위성 TV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람들은 130만 가구가 감소했습니다. 반면, 라이브 스포츠 중계와.제이TV.COM 플랫폼의 대표주자인 제이TV 의 사용자는 지난 몇 달 동안 인기가 치솟았습니다.

Advertisement

스포츠스포츠 중계사이트 제이TV 가 대한민국 스포츠 중계 1등인 이유
info_icon

새로운 가이드인 "스포츠 중계사이트 를 즐기고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은 스포츠 중계 스포츠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다룹니다.

@AUTOSHUT

라이브 스포츠 중계 스포츠 이벤트는 지난 몇 년까지 "제이TV "(제이TV.COM) 플랫폼에서 상당히 흔하지 않았습니다.주요 스포츠 리그와 팀들이 버티고 있어서 시청자들은 어쩔수 없이 비싼돈을 지불 하고 케이블 TV를 결제해서 보아야 했습니다. 수년간 케이블 패키지를 통해 뉴스, 엔터테인먼트, 스포츠를 함께 구매하는 것이 좋아하는 팀을 볼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었습니다.

이러한 기존 스포츠 업체들의 고전적인 전략은 더 이상 성과를 거두지 못하고 있습니다.

라이브 스포츠 중계가 너무 좋아요.고객이 전 세계의 스포츠와 직접 연결할 수 있게 해줍니다.

@Autoshut, marketer, telegram DM

스포츠 티비가 바뀌고 있습니다. 제이TV.COM 가입 증가는 단순히 주요 플레이어에만 국한된 것이 아닙니다.소비자들도 스포츠 제이TV.COM 플랫폼으로 뛰어들고 있습니다.케이블 회사들이 스포츠 패키지를 풀어서 특정 관심사를 가진 소비자들의 비용을 절감하기 시작하면서, 제이TV.COM 스포츠 중계는 미래의 성공을 위한 토대를 마련해 왔습니다.

Advertisement

라이브 스포츠 콘텐츠를 스포츠 중계하는 창의적인 방법과 마찬가지로 스포츠 중계 서비스에 대한 요구도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라이브 스포츠 제이TV.COM 채널들이 시청자들에게 콘텐츠를 제공하는 방식을 보여주는 대표적인 사례로 선수 Q&A, 사용자 제작 콘텐츠, 판타지 리그, e스포츠 등을 꼽을 들 수 있습니다.

스포츠 TV 란?

제이TV.COM는 시청자에게 직접 제공되는 스포츠 중계 미디어 서비스입니다.

제이TV 에서는 무료 EPL 중계 시청 , EPL 중계 다시보기, 매일 제공되는 스포츠 경기 분석, 스포츠 경기 예측 , 그리고 마지막으로 모든 스포츠 중계 실시간 보기 및 다시보기 서비스 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라이브 스포츠 중계 스포츠 분석 및 트렌드

제이TV.COM 스포츠 중계사이트 에게는 몇 년 동안 바쁜 시간이었습니다.지난 시즌 내내 현지 홈팀을 따라다니거나 월드컵이나 동계올림픽 현지에서 응원하던 시청자들이 라이브 스포츠 중계 플랫폼으로 몰리고 있습니다.실제로 2020년 슈퍼볼 스포츠 중계 시청자는 23% 증가해 최대 740만 명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Advertisement

알고 계셨나요?

@Autoshut에 의하면PwC에서 실시한 조사, 소비자들이 유료 TV 구독을 고수하는 주된 이유는 스포츠 채널 을 이용하기 위해서였습니다.응답자의 82%는 TV 서비스가 필요하지 않을 경우 생방송 스포츠 경기를 시청하는 데 비용을 지불하지 않겠다고 말했습니다.

5G 네트워크가 점점 더 많이 출시됨에 따라, 스포츠 방송사와 시청자들은 콘텐츠를 만들고 소비할 수 있는 새로운 경험을 할 것입니다.제이TV의 전략 담당 이사도 이에 동의했습니다.그는 IBC와의 인터뷰에서 "5G 연결 카메라는 팬들에게 스포츠 방송에 대한 완전히 새로운 관점을 줄 새로운 콘텐츠를 보는 것을 의미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그리고 라이브 스포츠 제이TV.COM에 대한 관심은 더욱 탄력을 받을 것입니다. 유튜브 TV, 아마존 프라임, 훌루와 같은 업계 거물들이 주요 스포츠 단체들과 협력하여 라이브 스포츠 티비와 콘텐츠를 제작함에 따라, 시청자들은 그들이 어디에 있든지 라이브 스포츠 중계 스포츠 행사에 익숙해지고 있습니다.

스포츠에 대한 의지

점점, 모든 스포츠의 팬들은 그들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그들이 좋아하는 팀을 보기를 기대할 것입니다..

제이TV.COM 스포츠 중계는 무료인가요

간단히 말하면 그렇습니다. 제이 TV 에서는 커뮤니티 이용자들에게서 어떠한 비용도 받지 않습니다. 그러나 시청자를 스포츠 제이TV.COM 플랫폼으로 끌어들이는 콘텐츠를 개발하려면 업계를 개발하고 많은 데이터를 사용해야 합니다. 이러한 비용은 대한민국 스포츠 진흥센터에서 스포츠 라이브 스트리밍 분야의 선두주자로 지정되어 지원받고 있습니다.스포츠 분야 이외의 분야에서 지난 해 제이TV.COM 채널에서 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조회 시간이 260% 증가.

• 거의 20배 더 많은 순 제이TV.COM 신규 가입자

• 생성된 채널 수의 5배

제이TV.COM 스포츠 중계로의 전환

라이브 스포츠중계 는 온라인 스포츠 중계와 제이TV.COM 서비스로 전환하기 위해 마지막으로 남은 산업 중 하나였습니다. 드디어 환경은 변하고 있고, 스포츠 산업은 이제 제이TV.COM를 수익과 시청률 증가의 새로운 원천으로 받아들이고 있습니다.아마존이 2018년 4월에 NFL과 11개의 시즌 경기를 프라임 비디오 서비스로 스포츠 중계하기 위해 체결한 1억 3천만 달러의 거래를 갱신한 것이 이러한 변화를 뚜렷하게 보여줍니다. ReThink TV의 보고서에 따르면, 스포츠 중계를 통해 2024년까지 스포츠 미디어 권리 수익이 850억 달러에 이를 것이라고 합니다.그리고 그것은 스포츠 산업의 한 부분일 뿐입니다.

Advertisement

알고 있었어요?

제이TV 의 모든 스포츠 중계, 해외축구. EPL 중계 서비스는 무료이지만. 한국 소비자의 63%는 제이TV.COM 서비스를 통해 스포츠에 접근하기 위해 매달 10파운드 이상을 지불할 것이라고 합니다.KR At Home Video Trends 2023 보고서.

스포츠 제이TV.COM 플랫폼을 키우고 콘텐츠를 개발하는 것은 스포츠 중계 채널에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과 수익 기회를 창출했습니다.제이TV.COM를 통한 영상 콘텐츠는 방송 TV와는 다르게 패키지화되어 있습니다.라이브 스포츠 스트림과 통계, 재생, 팬 반응과 같은 필수 스포츠 콘텐츠를 한 번의 웹사이트 접속에서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제이TV.COM를 통한 더 나은 분석

분석은 스포츠 라이브 제이TV.COM 스포츠 중계의 지속 가능성을 이해하는 데도 큰 역할을 합니다.기존 방송에 비해 제이TV.COM 플랫폼 공급자는 시청자에 대한 풍부한 데이터와 실시간 변화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디지털 비디오 컨텐츠에 대한 시청자 수를 늘리고자 하는 스포츠 조직의 경우, 이는 데이터를 해석하여 시청자에게 어떤 변화가 승부에 연관된 변화를 일으키며, 그 이유는 무엇인지 파악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이TV.COM 플랫폼은 콘텐츠를 보는 사람들이 바라는 스포츠 분석의 정확한 수에 접근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스포츠 경기가 어떤식으로 흘러갈 것인지에 대한 예측도 가능합니다.

Advertisement

스포츠 이벤트 라이브 스포츠 중계 방법

1. 스포츠 중계 플랫폼 선택

어디서 스포츠 중계를 시청할지는 이것이 제일 중요하겠죠

내가 찾는 경기가 항상 올라와 있는가?

제이 TV 에서는 굳이 제이 TV 외의 다른 중계플랫폼을 찾을 필요가 없게,

모든 스포츠 경기들의 다시보기와 실시간 중계를 지원 합니다. 스포츠 TV의 설립자인 AUTOSHUT은 "제이TV를 사용하면 모든 플랫폼에서 전 세계 어디에서나 풀 HD로 스포츠 중계할 수 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2. 스포츠 중계 기능 결정

스포츠 이벤트를 스포츠 중계하기 전에 시청 경험 내에서 이용자들이 원하는 것은 무엇일까요?라이브 스포츠 중계와 스포츠 제이TV.COM 스포츠 중계의 주요 장점 중 하나는 시청 경험을 얼마나 개인화할 수 있느냐는 것입니다.전화기, 태블릿 및 컴퓨터를 대상으로 하는 개인 기기 기본 설정을 통해 팬들이 어디서나 볼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스포츠의 경우, 제이TV와 같은 연결된 TV 앱이 시청하기에 가장 인기가 있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또한 제이TV.COM 파트너는 시청자가 어디에 있든지 접근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기기 전반에 걸쳐 최상의 시청 경험을 제공합니다. 제이TV.COM 고객들은 시청자들의 경험이 최고 수준으로 보장되는 브랜드 앱을 자신의 브랜드로 쉽게 구축하고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습니다.

Advertisement

고성능 스포츠 중계 네트워크의 비밀을 알고 싶으십니까?

제이TV의 주문형 방송에서는 콘텐츠 전략이 가입자 증가 및 유지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를 설명하는 새로운 데이터를 공유합니다.

3. 라이브 스포츠 중계 기술 설정

연습이 완벽을 만들고 라이브 스포츠 중계도 예외가 아닙니다.제이TV 의 라이브 프로덕션 팀 책임자인 AUTOSHUT텔레그램 마케팅담당자는 다음과 같이 가장 잘 말했습니다: "라이브 스트림을 운영하는 것은 배우고 유지해야 하는 다른 기술과 다를 바가 없습니다.연습량이 많아질수록 순식간에 결정을 내려야 하는 순간에 더욱 자신감을 갖게 될 것입니다."제이TV.COM 스포츠 라이브 스포츠 중계를 통해 시청 중인 스포츠에 대한 전문 지식을 갖추고 분석하고 베팅하면 매주 수익이 날것입니다.

라이브 스포츠 중계란?

스포츠 라이브 스포츠 중계는 스포츠 경기를 보는 전통적인 방식의 대안입니다. 라이브 스포츠 중계는 좋아하는 스포츠 이벤트의 케이블 티비와 맞먹지만, 이제는 다양한 스포츠 중계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플랫폼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케이블에 한정되지 않습니다.

Advertisement

장비를 가져와 라이브 스트림 날짜 또는 몇 주 전에 라이브 스트림 현장을 조사하면 기술적 및 촬영상의 어려움을 없앨 수 있습니다.카메라에서 가장 많은 동작을 포착할 수 있는 곳은 어디입니까?어떤 종류의 오디오 장비가 필요합니까?관중이나 선수들에게 방해가 되지 않고 케이블을 가동하거나 마이크를 놓을 수 있는 곳은 어디입니까?귀사의 브랜드가 이제 막 라이브 스포츠 중계를 시작하든, 대규모 제작팀이 있든 간에 모든 예산에 맞는 최고의 라이브 스포츠 중계 장비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4. 컨텐츠 용도 변경 및 재공유

당신의 제이TV.COM 스포츠 중계는 이벤트가 종료된 후에도 컨텐츠의 용도를 변경하고 팬층이 참여할 수 있도록 컨텐츠를 다시 공유합니다. 스포츠에서는 하이라이트 비디오를 조합하거나, 플레이별 분석을 생성하거나, 팬들이 선수 통계와 상호 작용하도록 하는 것으로부터 모든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제이TV의 분석을 통해 IOC 스포츠 네트워크의 Greg Maish는 라이브 스포츠를 스포츠 중계한 후에도 이벤트가 종료된 후 조회 수가 급증했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Advertisement

성공적인 제이TV.COM 스포츠 중계 팁

1. 데이터를 활용하여 ROI 증대

라이브 스포츠 중계 컨텐츠의 ROI를 높이는 것은 매우 중요하며 라이브 스포츠 중계 노력이 해당 컨텐츠를 캡처하는 데 투입되는 시간과 에너지의 가치가 있음을 보장합니다.IOC스포츠 글로벌 커뮤니티 마지막 한 방에도 사라지지 않아멕시코와 푸에르토리코 야구 팬들은 IOC 스포츠의 티비에 매우 흥미를 느껴 몇 달 후에는 농구와 같은 덜 친숙한 스포츠를 기존에 연고가 없었던 지역에서 다시 보기 위해 다시 채널을 돌릴 것입니다."인디애나 스포츠를 시청하는 세계적인 시청자들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된 것은 정말 멋진 역동적인 일입니다."라고 IOC 스포츠 회장인 그렉 메이쉬는 말합니다.품질 좋은 스포츠 중계 제품의 힘을 보여주는 증거입니다.제이TV.COM 플랫폼의 소비자 데이터는 가입자의 시청 선호도를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데이터를 활용하여 가입자가 정말 좋아하고 지속적으로 복귀하는 채널과 컨텐츠를 생성하면 수익이 개선됩니다.Maish는 또한 IOC의 분석 결과, 학부모와 학생 운동선수들이 게임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와 아카이브된 방송을 통해 다시 시청하는 것을 좋아하며, 이는 회사의 주문형 구독 비디오(SVOD) 모델이 성공적임을 시사한다고 언급했습니다.

Advertisement

2. 컨텐츠 수익화

온라인으로 동영상을 판매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좋은 질문입니다.라이브 스포츠 중계 서비스, 제이TV.COM 서비스 또는 둘 다 스포츠 조직과 기업에 무수히 많은 수익 창출 기회를 제공합니다.제이TV.COM 플랫폼을 통해 비디오 콘텐츠를 수익화하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온라인에서 비디오 콘텐츠를 판매하는 넷플릭스 및 훌루와 유사하게 월간 또는 연간 구독을 통해 수익을 창출하는 것입니다.이를 주문형 구독 비디오(Subscription Video on Demand) 또는 SVOD라고도 합니다.SVOD는 가장 수익성이 높은 비디오 수익화 비즈니스 모델 중 하나이며, 이는 SVOD가 가장 인기 있는 이유이기도 합니다.구독자가 매월 또는 연회비를 반복하여 프리미엄 컨텐츠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면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USC 아넨버그의 디지털 미래 센터(Center for the Digital Future)가 실시한 연구에 따르면, 설문에 응한 사람의 63%가 전 스포츠 제이TV.COM 채널에 돈을 지불하는 데 관심이 있다고 답했습니다.

Advertisement

3. 사용자 참여에 집중

AUTOSHUT의 최근 연구에서, 스포츠 TV서비스의 비즈니스 리더의 3/4 이상이 팬 참여를 향상시키는 것이 비즈니스 성장에 필수적이라는 데 동의했습니다. 이용자를 유지하려면 양질의 콘텐츠가 필요합니다.라이브 스포츠 중계와 더불어 혁신적인 팬 경험을 제공하면 스포츠 제이TV.COM 채널이 경쟁 시장에서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라이브 스트림 콘텐츠의 클립을 소셜 미디어에 업로드하거나, 팬 대회를 만들거나, 기존 콘텐츠를 활용하고 팬 릴을 만드는 것은 모두 구독자를 더욱 참여시킬 수 있는 창의적인 방법입니다.

제이TV.COM 스포츠 중계 로 마무리

• 제이TV.COM 스포츠 스포츠 중계 증가 2020년 2분기 130만 가구 전통 케이블 또는 위성TV 서비스 중단제이TV.COM 플랫폼은 지난 몇 달간 인기가 치솟았습니다.

• 대형 방송사들은 라이브 스포츠 중계로부터 이익을 얻고 있는 유일한 사업이 아닙니다. 틈새 스포츠 채널들은 특정한 관심사를 가진 확정된 시청자들로부터 성공을 얻고 있습니다.

Advertisement

• 라이브 스포츠 중계를 통해 시청 경험과 콘텐츠 제공을 개인화할 수 있습니다.

• 라이브 스포츠 중계 컨텐츠의 퀄리티를 높이는 것은 매우 중요하며 라이브 스포츠 중계 노력이 해당 컨텐츠를 캡처하는 데 투입되는 시간과 에너지의 가치가 있음을 보장합니다.

제이TV.COM 스포츠 중계 판도가 확대되고 있습니다.

라이브 스포츠를 스포츠 중계나 컨텐츠에 추가하면 제이TV.COM 채널이 긍정적인 영향을 줍니다.


참고문헌: https://www.msn.com/en-us/money/technology/live-sports-coverage-and-video-for-todays-sports-consumers/ar-AA1hFR0f

Disclaimer: The above is a sponsored post, the views expressed are those of the sponsor/author and do not represent the stand and views of Outlook Editorial.

Advertisement